아마존 셀러의 비밀, 더 많은 매출과 순위를 올리는 완벽한 전략~~~

2022. 9. 9. 07:00재테크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아마존 셀링의 정석!

아마존은 무턱대고 시작하면 안 되는 시장이다. 계정정지 없이 안정적으로 꾸준한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제대로 알고 정석대로 시작해야 한다.

 

이 책은 누구나 한번은 받게 되는 셀러 확인 절차를 문제없이 통과하기 위한 회원가입 방법부터 완벽한 상품등록 방법, 아마존 FBA 입고 절차와 판매 방법에 대한 세세한 설명,

 

수수료와 판매마진 계산, 아마존 리포트 분석, 상위 노출을 위한 SEO와 Keyword 작업, 상표권과 브랜드 등록, 아이템 찾는 법,

 

계정정지 해결을 위한 POA 작성 등까지 아마존 셀링의 기초와 중고급자를 위한 정보까지 총망라하여 설명하였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아마존 시장에 올바르게 진출하여 안정적으로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특징 1: 아마존 FBA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분석


아마존은 FBA(Fulfillment by Amazon)라고 말할 정도로 아마존 FBA는 분명 셀러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큰 사업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하지만 제품 보관부터 주문처리, 포장, 배송, CS 등 아마존에서 대행해주는 각각의 단계마다 그에 따른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그러다 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며, 악성재고가 생기면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타격을 입기도 한다. 따라서 셀러는 이러한 것들을 꼼꼼히 따져보고 각 상품에 따라 FBA 진행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이 책은 무턱대고 따라 하라는 수박 겉핥기식의 설명이 아니라, FBA 진행 시 그 항목이 무엇이며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를 세세하게 설명한다. 알고 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은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낸다.



이 책의 특징 2: 더 많은 매출을 위한 상위 노출 전략


온라인 시장은 고객들의 검색 활동에 상품이 노출되어야 판매가 이루어진다.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고객들의 검색에 걸리지 않으면 판매가 될 수 없다.

 

이러한 고객의 검색에 상품이 잘 검색되어 노출되도록 하는 작업이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키워드(Keyword) 작업이다.

 

이 책에서 전직 프로그래머인 저자는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개념과 아마존 검색엔진(A9)에 최적화된 키워드 작업의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 책의 특징 3: 수수료와 판매마진에 대한 상세한 계산


아마존에 판매활동을 하게 되면 월간 사용료부터 각 카테고리별 판매수수료, 아마존 FBA를 이용할 시 부과되는 각종 수수료에 또 결제 PG사 수수료까지 지불해야 할 수수료가 만만치 않다.

 

이러한 수수료에 대한 정확한 계산 없이 판매를 하다 보면 앞으로 팔고 뒤로 밑지는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다. 따라서 판매가를 책정할 때는 제품 매입원가와 함께 배송비, 수수료 등을 정확히 계산하여 결정하여야 한다.

 

이 책은 아마존 판매를 위한 정확한 수수료 계산과 판매마진 분석 방법을 예를 들어 상세히 설명하였다.

이 책의 특징 4: 아마존 판매 아이템을 찾는 방법


셀러들은 항상 아이템에 대해서 고민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찾는다. 아이템이 곧 판매 실적이기 때문이다.

 

이 책에서는 아마존에서 판매하기 위한 아이템을 찾는 기본적이고도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더불어 아마존 아이템 서칭 시 주의해야 할 사항과 PL 상품에 대해서도 설명하였다.

 

 

 

 

 

 

이 책의 특징 5: 완벽한 회원가입과 계정정지 해결을 위한 POA 작성 방법


아마존 셀러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부분이 계정정지이다. 아마존의 ‘셀러 확인 절차’는 셀러 활동을 하는 중에 누구나 한 번은 받게 된다.

 

여기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면 계정정지를 당하게 된다. 하지만 회원가입부터 아마존에서 요구하는 것을 제대로 알고 하면 이러한 문제는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때문에 아마존은 무턱대고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알고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아마존에서 계정정지 해결을 위해 요구하는 POA(Plan Of Action)를 받게 되었을 때 이에 대처하는 방법과 계정정지 해결 방법을 상세히 설명하였다.

이 책의 특징 6: 아마존에서 롱런하는 셀링의 정석


아마존에서의 편법과 꼼수는 계정정지로 이어진다. 시중에 떠도는 검증되지 않은 잘못된 정보를 초보 셀러들이 따라 하다가는 시작도 하기 전에 계정정지를 당할 수 있다.

 

또 그로 인한 시간적, 금전적 피해도 상당하다. 그래서 이 책에서는 아마존 셀러들이 계정정지 없이 정공법으로 아마존에서 롱런할 수 있는 방법들을 설명하였다.

 

여기서 다루는 정석적인 방법만 잘 따르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아마존은 분명 여러분에게 좋은 결실을 가져다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