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온라인 모객의 기술, 1일1포스팅 하지 않고, ~~~

2022. 8. 7. 09:30재테크

 

 

날마다 쏟아지는 플랫폼의 시대, 자신만의 온라인 모객 기술로


월 1천 명의 고객을 모은 강기호(월간모객)의 전략이 담긴 비법서!

날마다 쏟아지는 수많은 플랫폼 속에서 어떻게 하면 내 콘텐츠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을까?


대기업처럼 막대한 광고비를 낼 수도 없는데, 기존의 시장 안을 어떻게 파고들 수 있을까?


인플루언서가 아니어도 네이버 연관검색어로 내 플랫폼을 상위 노출시킬 수 있을까?


과연 온라인마케팅으로 구매 전환까지 이루어져 돈을 벌 수 있을까?

 

 

 

 

『온라인 모객의 기술』은 이러한 고민을 가진 1인 기업가들을 위한 온라인 모객의 노하우가 담긴 책이다.

 

온라인상에서 고객을 모으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외부에서 의뢰를받아 1인 지식기업가 교육을 모객하는 데까지 성공한 저자의 실전 온라인 모객의 기술을 자세히 담고 있다.

 

고객의 구매를 이끌 매력적인 광고 카피 한 문장 만드는 방법부터 핵심 고객 설정하는 방법, 모객 플랫폼을 정해 수익 창출하는 방법, 비즈니스 랜딩페이지를 기획하고 실전에서 직접 모객하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통계 활용방법과 블로그 상위 노출시키는 꿀팁까지 세세하게 담고 있다.

 

콘텐츠라는 무형의 서비스를 온라인상에서 판매하고 수익까지 내고 싶은가. 그렇다면 『온라인 모객의 기술』이 답이다.

 

 

 

저자가 직접 모객하고 '월 1천 명'의 성공을 거둔


온라인마케팅 모객의 기술이 담긴 책!


창업경진대회 모객 운영자로 5년간 해마다 전년을 뛰어넘는 모객의 성과를 보여온 저자는 스스로 모객 방법을 찾아내 성과를 이룬 경험으로, 온라인상에서 고객을 모으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축적하였다.

 

 

 

자신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만 온라인상에서 어떻게 알릴지 몰라 고객을 모으지 못하는 분들, 당장 내 플랫폼이 없지만 자기 콘텐츠로 모객을 해서 수익을 만들어 내고 싶은 분들,

 

이미 대박 나고 잘 팔리는 온라인마케팅(오프라인) 콘텐츠들의 비결이 궁금한 분들! 이러한 1인 기업가들을 위해 저자는 5년 넘는 시간 동안 필드에서 직접 경험한 온라인 모객의 비법,

 

그중에서도 온라인 모객 목표 100%를 달성할 수 있는 상세페이지 기획 비법을 공유하고 있다.

 

지금까지 온라인 모객을 통해 맨몸으로 부딪힌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이 책은 온라인 비즈니스가 필요한 1인 기업가들에게 ‘성공’이라는 길로 안내해 줄 것이다.

 

 

 

제가 온라인 모객을 주제로 책을 쓰게 된 이유는 세 가지였습니다.

 

첫째, 내가 아무리 매력적인 콘텐츠를 갖고 있어도 이것을 온라인상에서 알리지 못하고 고객을 모으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온라인마케팅에서 개인 플랫폼의 영향력은 절대적인데 1인 기업가들, 그중에서도 이제 막 자기 콘텐츠로 모객을 하려는 분들에게 당장 플랫폼이 없어도 스스로 모객해서 수익을 만들어 내는 방법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셋째, 이미 대박 나고 잘 팔리고 있는 온라인(오프라인) 콘텐츠들의 비결이 도대체 무엇인지, 어디에도 명확하게 알려주지 않아 답답했습니다. 그 이유는 생각해보면 당연합니다.

 

공짜로 고급 노하우를 알려주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그래서 저는 5년 넘는 시간 동안 필드에서 직접 경험한 온라인 모객 비법,

 

그중에서도 온라인마케팅 모객 목표 100%를 달성할 수 있는 상세페이지 기획 비법을 공유하려 합니다.

 

 

 

 

플랫폼까지 선택이 됐다면 마지막 단계는 내 고객이 검색할 만한 키워드를 네이버 데이터랩으로 알아내고, 이 키워드들을 내 콘텐츠의 제목으로 사용해서 검색 상위 노출을 노리는 거죠.

 

키워드는 콘텐츠 제목에, 상세페이지 본문 속에, 마지막 해시태그까지 처음과 끝에 모두 사용한다고 보면 됩니다.

 

랜딩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내가 팔려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객들로 하여금 관심을 갖게 하는 광고 카피를 만드는 것이에요.

 

고객의 관심은 키워드 검색량으로 확인하고, 키워드 검색량과 콘텐츠 발행량을 조회해서 검색량은 많은데 발행량이 적은 키워드들을 모은 다음,

 

키워드를 조합한 하나의 문장으로 랜딩페이지를 고객이 클릭하도록 제목을 짓는 것, 잊지 않으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