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물주 위에 건물주 있다, 오늘부터 건물주, 스마트재테크, 내성적인 건물주, 가장 쉽게 배우는 부동산 경매~~~

2022. 7. 25. 09:09재테크

 

“이제, 월급 대신 월세 받자!”


28세 사회 초년생, 1년 만에 부동산 3채 건물주 된 비결?


평범한 20대도 건물주로 만들어주는 ‘부동산 경매 투자’

수많은 직장인들의 꿈. 건물주가 되는 것이다. “조물주 위에 건물주 있다.”라는 우스갯소리는 물론이고, 심지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꿈 1위가 건물주라는 서글픈 이야기도 들려온다.

 

복권에 당첨되면 무얼 할 거냐는 질문에 가장 먼저 건물을 사겠다는 말은 이제는 마치 뻔한 정답 같다. 이쯤 되면 건물주를 꿈꾸지 않는 사람은, 이미 건물주인 사람들 외에는 없어 보인다.

 

 

 

 

 

대한민국에서 부동산 투자는 여러 재테크 중에서도 제일로 꼽힌다. 월세를 받아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 부동산을 팔았을 때 큰 차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쉽게 뛰어들지 못한다. 투자에 필요한 종잣돈이 없기 때문이다.

 

이렇게 건물주를 꿈꾸면서도 부동산 투자에 엄두조차 내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단돈 500만 원만 있으면 월세 받는 건물주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책이 나왔다.

 

 

 

 

이 책은 자칭 ‘흙수저’였던 저자가 부동산 경매로 연봉 3억 원을 만들기까지의 현실적인 스토리와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물리치료사로 일하던 평범한 저자가 직장에 다니며 경매 투자를 시작해, 월세 받는 건물주가 되기까지는 단 1년밖에 걸리지 않았다.

 

본업 외에도 스마트스토어, 해외 직구 대행, 교육 사업 등 여러 가지 일을 쉴 새 없이 하며 살아왔던 저자는 “스무 살로 돌아간다면 딱 한 가지 투자만 할 것”이라고 말하는데, 그것이 바로 ‘부동산 경매’다.

 

부동산 경매를 통해 경제적 자유에 가까워진 저자가 전하는 성공적인 투자 비법이 이 책에 모두 담겨 있다.

 

 

 

 

‘돈과 시간을 둘 다 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유튜버 [내성적인 건물주]의 현실적인 경매 투자법!

이 책은 유튜버 [내성적인 건물주]의 현실적인 투자 스토리와, 부동산 경매의 A to Z를 담고 있다. 본격적인 투자를 시작하기에 앞서 투자에 필요한 마인드 세팅, 기본 개념과 용어, 경매 절차와 경매 사이트 이용법 등을 정리한다.

 

10초 만에 끝내는 권리분석 방법, 물건 조사와 임장 노하우, 경락잔금대출 이용법과 대출 계산법, 경매 낙찰가를 맞추는 저자만의 비결 등 실전 투자에 필요한 노하우도 아낌없이 전한다.

 

특별히 직장인 투자자들을 위해 직장을 다니면서도 좋은 물건 찾는 법,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명도하는 노하우, 손쉽게 집을 수리하고 계약하는 법까지 알려준다.

 

 

 

 

 

이 책에서는 특히 내성적인 성향의 투자자들에게 맞는 투자법을 제시한다. 공인중개사 사무소에 방문하지 않고도 시세 조사를 하는 법, 거주자와 만나지 않고 깔끔하게 명도하는 법 등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경매 초보자들을 위해 초보자가 피해야 하는 케이스, 부록으로 ‘경매 용어 사전’까지 수록했다. 부동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도 이 책만 따라 하다 보면 성공적으로 낙찰받아 건물주가 되는 날이 머지않아 올 것이다.

 


‘이제야 인생의 지름길을 알게 되었다’는 저자의 투자 조언을 가득 담은 이 책을 지금 당장 펼쳐보자. 더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자유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책이다.

 

부동산 경매를 통해 최소한의 노동으로 돈을 벌고, 돈이 돈을 벌게 하는 시스템을 만들어보자. 돈만 버는 것이 아니라, 돈과 시간을 동시에 벌 수 있는 방법이다.

 

더 이상 말로만 건물주를 꿈꾸지 말고, 오늘부터, 지금 당장 건물주로 향하는 길을 떠나보자.